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감성캐주얼 「DYBY」 스쿨룩 감성 통했다
whlee|18.03.30 ∙ 조회수 6,23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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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터내셔널케이(대표 이소연)의 감성 캐주얼 「DYBY(디와이비와이)」가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본격 S/S 시즌이 시작되면서 월매출 2억원을 올리는 신장세를 보이고 있다. 편안하면서도 부담스럽지 않은 빈티지 감성과 타깃에 맞는 유통망 선정이 빛을 발했다.
이번 시즌 「DYBY」는 깅엄체크와 채도 높은 컬러를 활용해 올드스쿨룩으로 풀어냈다. 교복, 일상복 어디에나 매치해서 입을 수 있어 10~20대 고객 모두 선호하고 있다.
유통은 온라인몰 ‘무신사’ ‘에이티브’ ‘플레이어’부터 ‘카카오’ ‘크루비’ 등에 전개한다. 오프라인 유통은 랩아울렛에 첫 입점했다. 올해 안에는 ‘잘로라’ ‘W컨셉’ 등 해외 마켓 공략을 위한 유통 확장에 돌입한다.
이번 시즌 「DYBY」는 깅엄체크와 채도 높은 컬러를 활용해 올드스쿨룩으로 풀어냈다. 교복, 일상복 어디에나 매치해서 입을 수 있어 10~20대 고객 모두 선호하고 있다.
유통은 온라인몰 ‘무신사’ ‘에이티브’ ‘플레이어’부터 ‘카카오’ ‘크루비’ 등에 전개한다. 오프라인 유통은 랩아울렛에 첫 입점했다. 올해 안에는 ‘잘로라’ ‘W컨셉’ 등 해외 마켓 공략을 위한 유통 확장에 돌입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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