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건 ‘임블리' X '뎁’ 캡슐 컬렉션, 13일 론칭

이광주 객원기자 (nisus@fashionbiz.co.kr)|17.09.11 ∙ 조회수 18,368
Copy Link
여심을 정확히 파악하고 있는 여성브랜드 「임블리(IMVELY)」의 트렌디한 감성과 강력한 유통 플랫폼이, 디자이너 브랜드 「뎁(DEBB)」의 품격있는 럭셔리 드레스 라인업과 만난다.

「임블리」 를 운영중인 부건에프엔씨(대표 박준성)은 앤디앤뎁의 시스터 브랜드인 「뎁」과 의기투합한 캡슐 컬렉션을 오는 9월13일 론칭 한다고 밝혔다.

부건 ‘임블리' X '뎁’ 캡슐 컬렉션, 13일 론칭 206-Image




지난 여름부터 「임블리」 의 크리에이티브 디렉터인 임지현 상무와 뎁의 윤원정 디자이너는 20~30대 여성들이 중요한 자리에서 쉽게 손이 가면서도 가장 빛날 수 있도록 격식과 매너를 갖춘 옷을 만들자는 데에 뜻을 모아 프로젝트를 진행해 왔으며, 그렇게 탄생한 것이 바로 임블리 X 뎁의 ‘캡슐 컬렉션’ 이다.

캡슐 컬렉션은 「임블리」 의 상큼하고 러블리한 감성과 「뎁」의 여성스럽고 우아함이 결합한 스위트 럭셔리 라인으로, 제작이 끝나기도 전에 임지현 상무의 SNS를 통해 공개된 한 장의 사진만으로도 고객들의 문의가 끝없이 이어지는 등 벌써부터 폭발적인 관심 속에 론칭 날짜만을 남겨둔 상태다.

이번 캡슐 컬렉션은 클래식룩의 정석인 트위드에 핑크 무드를 가미해 위트있게 재해석한 숏 재킷과 스커트, 그리고 여성들의 영원한 스테디셀러인 리틀 블랙 드레스 3벌로 구성되었으며, 「임블리」 와 「뎁」의 공통분모이자 강점인 여성스러운 디테일을 살려 한층 사랑스러운 디자인으로 제작된 것으로 알려졌다.

부건 ‘임블리' X '뎁’ 캡슐 컬렉션, 13일 론칭 811-Image




임지현 상무는 윤원정 디자이너의 브랜드 「뎁」과의 협업으로 완성된 이번 컬렉션을 통해 중요한 자리를 빛내는 데에 힘을 보탤 수 있길 바란다며 고객 반응에 대한 긍정적인 기대감을 드러냈다.

한편 「임블리」 X 「뎁」 캡슐 컬렉션은 9월13일, 「임블리」 온라인 몰(www.imvely.com)과 「뎁」 온라인 몰(www.debb.co.kr) 그리고 네이버 뎁 디자이너윈도에서 동시 공개될 예정이다.

Comment
  • 기사 댓글
  • 커뮤니티
댓글 0
로그인 시 댓글 입력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