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lated News
여성복 「시에로」 올 상반기 64% 매출 고공신장
haehae|17.07.20 ∙ 조회수 7,978
Copy Link
제이엔지코리아(대표 김성민)에서 전개하는 여성복 「시에로」가 올 상반기 전년대비 64% 매출 상승세를 보였다. 이 브랜드는 여성 고객의 니즈와 트렌드를 빠르게 캐치, 여성복 브랜드로서 입지를 확립했다.
또한 「시에로」만의 색깔을 나타낼 수 있는 디자인 개발을 통해 아이덴티티 강화에도 집중했다. 탄탄한 상품 구성은 물론 뷰티 「시에로코스메틱」과 시너지 효과를 내면서 매출 상승으로 이어졌다.
브랜드 관계자는 "「시에로」는 항상 새로운 장르를 개발하고 추구한다. 이를 통해 다른 브랜드와 차별점을 두고자 꾸준히 노력하고 있다"며 "점차 두터운 마니아층을 형성했고 컨템포러리 여성복 포지션을 확고히 지켰다"고 전했다.
한편 「시에로」는 론칭 당시 '셀러브리티가 좋아하는 브랜드'로 꼽히며 이름을 알리기 시작했다. 스타일리스트들 사이에서도 브랜드 협찬 1순위로 등극하는 등 이슈를 모았다.
또한 「시에로」만의 색깔을 나타낼 수 있는 디자인 개발을 통해 아이덴티티 강화에도 집중했다. 탄탄한 상품 구성은 물론 뷰티 「시에로코스메틱」과 시너지 효과를 내면서 매출 상승으로 이어졌다.
브랜드 관계자는 "「시에로」는 항상 새로운 장르를 개발하고 추구한다. 이를 통해 다른 브랜드와 차별점을 두고자 꾸준히 노력하고 있다"며 "점차 두터운 마니아층을 형성했고 컨템포러리 여성복 포지션을 확고히 지켰다"고 전했다.
한편 「시에로」는 론칭 당시 '셀러브리티가 좋아하는 브랜드'로 꼽히며 이름을 알리기 시작했다. 스타일리스트들 사이에서도 브랜드 협찬 1순위로 등극하는 등 이슈를 모았다.
Comment
- 기사 댓글 (0)
- 커뮤니티 (0)
댓글 0
로그인 시 댓글 입력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