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스포츠 「르까프」 배드민턴화로 전문성 UP~

곽선미 기자 (kwak@fashionbiz.co.kr)|17.06.01 ∙ 조회수 10,229
Copy Link

생활스포츠 「르까프」 배드민턴화로 전문성 UP~ 3-Image



화승(대표 신상운)의 생활스포츠 브랜드 「르까프」가 배드민턴 퍼포먼스에 최적화된 기술력을 갖춘 배드민턴화 슈프리머시(SUPREMACY)를 출시하며 전문성을 한단계 높였다.

슈프리머시는 2017년 새롭게 론칭한 배드민턴 라인의 상품으로 전 배드민턴 국가대표 한상훈 선수를 비롯해 프로선수들에게 후원하는 상품이다. 급격한 전후좌우 동작이 많은 배드민턴 운동에서 발의 비틀림을 방지하기 위해 중족부에 강화소재를 적용해 안정성을 강화한 것이 특징이다.

신발과 지면과의 관계를 스포츠과학을 기초로 분석해 지면에 맞는 접지력을 구현하고 코트 안에서 최고의 퍼포먼스를 위한 아웃솔 패턴을 고안했다. 이로 인해 부드러운 발놀림과 탁월한 접지력을 구현하면서도 마모도를 최소화 한다. 복원력과 쿠셔닝이 우수한 오솔라이트 인솔에 미끄러짐을 방지하는 패턴 돌기를 적용해 내부에서도 운동형태에 따라 쿠셔닝은 물론 뛰어난 밀착력을 제공한다.

이외에도 「르까프」가 독자 개발한 쿠셔닝 기술 클라우드 시스템(Cloud System)으로 발의 피로도와 밀접한 관계가 있는 중창의 경도를 달리해 착화감을 높였고, 신발 갑피에는 통풍에 효과적인 메시 소재에 얇은 우레탄 재질의 코팅막을 씌워 경량성과 착용감을 높였다.

재봉 역시 최소화해 민감한 발에 자유로운 촉감과 가볍고 날렵한 착화감을 선사한다. 색상은 배드민턴 코트에서 상큼한 스타일링을 할 수 있는 옐로, 레드, 네이비 등 총 3가지로 제안한다.

「르까프」 관계자는 “동호회 기반의 생활체육이 인기를 끌고 있는 가운데, 특히 배드민턴 시장이 4050세대 기존 타깃층은 물론 2030층의 젊은 소비자들에게서도 높은 관심을 얻고 있다”며 “배드민턴화 슈프리머시는 강력한 퍼포먼스를 구현하기 위해 31년의 「르까프」 신발 기술력을 집약한 상품이다. 배드민턴 동호회원들의 만족감을 극대화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르까프」는 지난 20-21일 양일간 인천 남동체육관에서 동호회 기반의 배드민턴 대회 ‘르까프 배드민턴 챌린지 2017’을 개최, 20~50대의 다양한 연령의 동호인들에게 큰 관심을 받았다.

생활스포츠 「르까프」 배드민턴화로 전문성 UP~ 1147-Image



Comment
  • 기사 댓글 (0)
  • 커뮤니티 (0)
댓글 0
로그인 시 댓글 입력이 가능합니다.
Related News
Bann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