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블리’ 플리마켓, 첫 날부터 대박 행진

패션비즈 인터넷팀 (fashionbiz@fashionbiz.co.kr)|17.05.19 ∙ 조회수 9,225
Copy Link
부건에프엔씨(대표 박준성)의 여성브랜드 ‘임블리’의 첫 플리마켓에 대한 고객들의 반응이 뜨겁다.

‘임블리’ 플리마켓, 첫 날부터 대박 행진 64-Image




신세계백화점 강남점 8층 이벤트홀에서 팝업스토어 형태로 진행 중인 임블리 플리마켓은 오픈 첫 날인 18일 예상보다 훨씬 많은 고객들이 몰리면서 폭발적인 임블리 열풍을 실감케 했다.

특히 오픈 첫 날은 특별한 이벤트 없이 구매 금액대별 사은품만 제공됐음에도 불구하고 오픈과 동시에 방문 고객들로 가득 차면서 약 150평의 매장이 발 디딜 틈 없는 장면을 연출했다.

늘 오픈 행사 때마다 대박 행진을 이어 온 임블리지만 이번에는 그 의미가 남다르다. 바로 신세계백화점에서의 첫 플리마켓이기 때문.

오는 주말인 5월 20일과 21일은 더욱 뜨거운 장면이 연출될 예정이다. 바로 임블리의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임지현 상무가 직접 매장을 찾아 풍성한 고객 참여 행사를 진행할 예정이기 때문이다.

주말기간과 함께, 2030 여성들의 열화와 같은 지지를 받는 임 상무를 직접 보기 위해 평일보다 훨씬 많은 고객들이 몰릴 것을 예상한 임블리 측은 보다 더 만반의 준비를 하고 있다는 후문.

임블리 관계자는 “첫 날 예상보다 뜨거운 고객 반응에 본사의 많은 직원들이 이 곳으로 지원을 나오기도 했다”며 “주말에는 선착순 행사와 메이크업 시연, 행운권 추첨 등 다채로운 행사가 많이 준비되어 있어 더욱 많은 고객님들이 방문해 주실 것 같다”는 기대감을 보였다.

한편 임블리의 인기 제품을 할인된 가격에 한 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는 임블리 플리마켓은 5월 24일까지 신세계백화점 강남점 8층 이벤트홀에서 진행된다.

Comment
  • 기사 댓글 (0)
  • 커뮤니티 (0)
댓글 0
로그인 시 댓글 입력이 가능합니다.
Related News
Bann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