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 커머스 '셀럽21', 누적 매출 3억 돌파
haehae|16.12.16 ∙ 조회수 9,96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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엠엠벤처스(대표 백권우)에서 전개하는 패션 커머스 '셀럽21(celeb21.com)'이 지난 7월 론칭 후 누적 매출 3억원을 달성했다. 이 패션 커머스는 오픈 3개월만에 매출 200% 신장하는 등 빠른 성장률을 보였다.
'셀럽21'은 인기 블로그마켓 판매자들을 엄선해 온라인 사이트로 구성한 패션 커머스다. 블로그 마켓에 흩어진 신상 패션 아이템을 하나의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용자들은 더 편하게 쇼핑을 즐길 수 있으며 시간에 따라 판매 가격이 변하는 타임 세일 방식을 적용하는 등 합리적인 가격 정책을 구사한다.
안승주 '셀럽21' 마케팅 팀장은 "셀럽21은 구매자들이 이용하기 편할뿐만 아니라 셀럽(판매자)들에게는 수익 창출을 돕는 비즈니스 파트너다. 셀럽은 상품 큐레이션에 주력하고 구매자들과 직접 소통할 수 있는 채널로 '셀럽21'을 활용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이 커머스는 필수 항목인 마케팅, 세일즈, 로지스틱스(물류, 포장, 배송), 고객관리 서비스를 판매자들에게 모두 제공한다. 이에 판매자들은 비용 절감은 물론 시간 절약, 인력에 대한 부담감을 덜 수 있다. 안 팀장은 "더 폭넓은 팔로워층에게 노출될 수 있다는 이점이 있어 이 부분을 판매자들이 선호한다"고 덧붙여 말했다.
'셀럽21'은 누적 판매 3억원을 기념해 크리스마스 세일을 진행한다. 인기 블로그마켓 베스트셀러 아이템을 최대 70% 할인해 판매한다. 이 행사는 이달 22일까지 진행할 계획이다. 세일 참여 브랜드는 '셀럽21'에 입점한 「찬뽀」 「무드클로젯」 「이블리」 「리엘」 등이다.
'셀럽21'은 인기 블로그마켓 판매자들을 엄선해 온라인 사이트로 구성한 패션 커머스다. 블로그 마켓에 흩어진 신상 패션 아이템을 하나의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용자들은 더 편하게 쇼핑을 즐길 수 있으며 시간에 따라 판매 가격이 변하는 타임 세일 방식을 적용하는 등 합리적인 가격 정책을 구사한다.
안승주 '셀럽21' 마케팅 팀장은 "셀럽21은 구매자들이 이용하기 편할뿐만 아니라 셀럽(판매자)들에게는 수익 창출을 돕는 비즈니스 파트너다. 셀럽은 상품 큐레이션에 주력하고 구매자들과 직접 소통할 수 있는 채널로 '셀럽21'을 활용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이 커머스는 필수 항목인 마케팅, 세일즈, 로지스틱스(물류, 포장, 배송), 고객관리 서비스를 판매자들에게 모두 제공한다. 이에 판매자들은 비용 절감은 물론 시간 절약, 인력에 대한 부담감을 덜 수 있다. 안 팀장은 "더 폭넓은 팔로워층에게 노출될 수 있다는 이점이 있어 이 부분을 판매자들이 선호한다"고 덧붙여 말했다.
'셀럽21'은 누적 판매 3억원을 기념해 크리스마스 세일을 진행한다. 인기 블로그마켓 베스트셀러 아이템을 최대 70% 할인해 판매한다. 이 행사는 이달 22일까지 진행할 계획이다. 세일 참여 브랜드는 '셀럽21'에 입점한 「찬뽀」 「무드클로젯」 「이블리」 「리엘」 등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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