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실러'x 일러 작가 엄현우, 콜래보!
inkk|15.06.23 ∙ 조회수 6,262
Copy Link
엠알오즈(대표 송정희)에서 전개하는 스트리트 브랜드 「마실러」가 일러스트 작가 EHU(엄현우)와 캐릭터 티셔츠‘KO772’를 출시했다.
엄현우 일러스트 작가가 과거 비염으로 고생하던 고충을 모티브로 개발된 코찔찔이(KO772)는 코맹맹이, 머시, 바이러스닥터 등의 귀여운 창작 캐릭터를 재미있게 표현한 티셔츠다.
HEU(엄현우)는 귀여운 캐릭터부터 디테일이 요구되는 삽화 일러스트까지 세분화된 일러스트의 성격을 다방면으로 접근하고 있어 유니크하고 창의적인 아이템이 탄생했다.
라인아트로 전개되는 KO772 캐릭터는 반팔, 맨투맨, 7부티셔츠에 디자인했으며 3D 기법으로 인형과 팬시 ACC까지 개발할 예정이다.
「마실러」는 간결한 그래픽으로 캐릭터마다 개성을 부여해 다양한 방면으로 활용할 수 있도록 스토리보드를 보강한 시제품을 생산중이다. 곧 출시하는 2015 KO772 룩북을 통해 공개한다.
베이직한 스타일로 심도있는 감성을 표현할 수 있도록 도트패턴, 스트라이프티셔츠등의 다양한 소재로 개발되며 「마실러」의 블랙&화이트 스타일이 전반적으로 개편될 예정이다.
팀디너와 EHU(엄현우) 등 일러스트 작가의 동시 콜래보레이션 상품으로 진행되는 이번 7부 컬렉션은 판매가 2만~3만원대 초반으로 탄력있는 판매가 기대된다.
Comment
- 기사 댓글 (0)
- 커뮤니티 (0)
댓글 0
로그인 시 댓글 입력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