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토] 도쿄 이세탄 아동층 리뉴얼
fcover|15.06.05 ∙ 조회수 10,619
Copy Link
일본을 대표하는 백화점 '이세탄(Isetan) 신주쿠 본점'이 대대적인 유아동층 리뉴얼을 진행했다. 이세탄 신주쿠점은 2007년부터 점진적으로 층별 리모델링을 시도하고 있다. 이번 유아동층 리모델링은 5층 리빙 매장과 함께 진행해 신주쿠본점 6차 개발의 완성작이다.
6층 유아동츨 리뉴얼 키(Key)는 단연 '라이프스타일'과 다채로운 '리테일숍' 구성으로 모아진다. 특히 이세탄 전점이 고객의 라이프스타일에 맞춘 콘텐츠 구성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는 만큼 '육아' 교육'을 백화점에 구성하기 위해 노력한 흔적이 돋보인다.
특히 부모의 가치관과 아이의 발달 환경에 따라 지혜와 감성을 키울 수 있는 섹션을 마련해 '마터니티&뉴본' 공간에 구성했다. 임산부의 산전, 산후 고민 상담이 가능한 코너도 마련해 남다른 서비스도 제공한다.
또 '스쿨라이프(School life)' 존에서는 패션을 비롯해 신발, 수영복, 가방 등의 시즌 상품과 다채로운 잡화를 제안한다. 유치원, 초등학교 등 아이의 아웃라이프를 탐구해 그에 맞춘 아이템을 선보인다.
'코코이쿠(Cocoiku)' 섹션에서는 유아동 클래스가 열린다. 아이들의 '창조성'을 기르는데 포커싱 교육 전문가들이 상주하며 다양한 클래스를 선보이고 있다. 이세탄 신주쿠 본점은 이번 리뉴얼을 통해 집객률을 40~50%까지 확대할 계획이며 진정한 패밀리 고객 방문이 이뤄지는 백화점으로 거듭나겠다는 청사진을 세웠다.
6층 유아동츨 리뉴얼 키(Key)는 단연 '라이프스타일'과 다채로운 '리테일숍' 구성으로 모아진다. 특히 이세탄 전점이 고객의 라이프스타일에 맞춘 콘텐츠 구성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는 만큼 '육아' 교육'을 백화점에 구성하기 위해 노력한 흔적이 돋보인다.
특히 부모의 가치관과 아이의 발달 환경에 따라 지혜와 감성을 키울 수 있는 섹션을 마련해 '마터니티&뉴본' 공간에 구성했다. 임산부의 산전, 산후 고민 상담이 가능한 코너도 마련해 남다른 서비스도 제공한다.
또 '스쿨라이프(School life)' 존에서는 패션을 비롯해 신발, 수영복, 가방 등의 시즌 상품과 다채로운 잡화를 제안한다. 유치원, 초등학교 등 아이의 아웃라이프를 탐구해 그에 맞춘 아이템을 선보인다.
'코코이쿠(Cocoiku)' 섹션에서는 유아동 클래스가 열린다. 아이들의 '창조성'을 기르는데 포커싱 교육 전문가들이 상주하며 다양한 클래스를 선보이고 있다. 이세탄 신주쿠 본점은 이번 리뉴얼을 통해 집객률을 40~50%까지 확대할 계획이며 진정한 패밀리 고객 방문이 이뤄지는 백화점으로 거듭나겠다는 청사진을 세웠다.
Comment
- 기사 댓글 (0)
- 커뮤니티 (0)
댓글 0
로그인 시 댓글 입력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