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인걸, 온오프라인 확장 속속

inkk|14.11.27 ∙ 조회수 5,745
Copy Link

나인걸, 온오프라인 확장 속속 3-Image




바이와이제이(대표 김영근)에서 전개하는 「나인걸」이 온오프를 동시에 유통망을 확장해 간다. 이 브랜드는 어제(26일) 모바일 정식 어플리케이션을 론칭했으며 오늘(27일)은 롯데몰 수원점에 신규 매장을 오픈했다.

「나인걸」 측은 "모바일 어플리케이션 정식 출시를 통해 기존 50만 이상의 고객에게 좀 더 편리한 쇼핑 환경을 제공했다. 언제 어디서나 가까운 거리에서 소통할 수 있기를 바란다"라며 "오프라인으로는 잠실 롯데월드몰을 비롯 롯데몰 수원점에 신규 매장을 오픈했다. 이 외에 롯데백화점 분당점등 수도권 밖에서도 꾸준히 영역 확장을 해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나인걸」은 온오프 확장에 대한 이벤트도 준비했다. 오는 12월 1일 오전 11시까지 「나인걸」 모바일 앱을 다운로드 후 구매하는 고객에게 금액별 5종 쿠폰을 지급한다. 앱 접속 후 로그인해 하단 메시지 아이콘을 터치하면 쿠폰 다운로드 페이지에서 최저 4000원 부터 최대 3만5000원까지 다양한 할인 쿠폰 혜택을 받을 수 있다.

기존 웹사이트에서는 모바일 앱 출시 축하 메시지나, 앱 이용시 불편사항 등을 댓글로 달면 추첨을 통해 온, 오프라인 동시 사용 가능한 5만원 상당의 상품권과 2015년 캘린더를 선물한다.

롯데몰 수원점에서는 오늘(27일)부터 30일까지 4일 동안 오픈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 핸드메이드코트, 니트원피스 등 겨울 신상품을 포함한 전 상품을 15% 할인한다. 오픈 이벤트 기간 롯데몰 수원점에서만 단독 진행하는 이벤트다.

그 밖에도 니트, 기모원피스, 여성코트, 다운점퍼 등을 기획 특가 상품으로 구성을 선보인다. 이벤트 기간 현장 구매 고객에는 감사의 의미를 더해 구매금액별로 사은품을 증정한다.

나인걸, 온오프라인 확장 속속 966-Image



Comment
  • 기사 댓글
  • 커뮤니티
댓글 0
로그인 시 댓글 입력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