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밀리 쇼핑몰 'NC이천점' 오픈

fcover|14.05.09 ∙ 조회수 6,820
Copy Link

Contents Image



이랜드그룹(회장 박성수)에서 가족형 복합쇼핑몰 NC이천점을 내일(5월10일) 오픈한다. 경기도 이천시에 들어서는 NC쇼핑몰은 패션 콘텐츠로 꽉 찬 패밀리 쇼핑몰이다. 영업면적 1만2231㎡ 규모에 지하 1층부터 지상 8개층까지 구성, 총 122개의 브랜드가 입점한다.

브랜드 현황을 살펴보면 이랜드 SPA가 전면 배치된다. 「스파오」는 360㎡, 슈즈 SPA 「슈펜」은 552㎡로 들어서며 「후아유」「미쏘」도 만나볼 수 있다. 편집숍 「폴더」 「레게보겐」 등 이천 상권에서 볼 수 없었던 브랜드도 20% 비중으로 구성했다. 지난달 런칭한 모던 캐주얼 SPA 「스탭(STAFF)」은 다음 달 추가 오픈할 계획이다.

NC이천점은 트렌디한 패션 고객뿐 아니라 3040 고객들의 원스톱 쇼핑이 가능하도록 여성, 신사복, 유아동복도 고르게 가져간다. 7층은 아동 코너로 구성 북유럽 스타일 아동복 「밀리맘」과 이랜드 브랜드 「신디키즈」「앙떼떼」「스텝키즈」「밀리밤」등 20개 브랜드가 입점했다. 이와 함께 패밀리 레스토랑 애슐리와 라이프스타일숍 모던하우스도 구성해 가족형 콘텐츠를 선보인다.

이랜드리테일 관계자는 "3040 고객을 위해 합리적인 가격대의 브랜드와 젊은 고객층을 위한 SPA 브랜드를 고루 포진했다. 이천 지역 상권과 상생할 수 있는 새로운 쇼핑 트렌드를 제시할 것"이라고 전했다.

Contents Image



Comment

  • 기사 댓글
  • 커뮤니티
댓글 0
로그인 시 댓글 입력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