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C마트 부산광복점 '고공비행'

곽선미 기자 (kwak@fashionbiz.co.kr)|14.04.22 ∙ 조회수 6,408
Copy Link

ABC마트 부산광복점 '고공비행' 3-Image



에이비씨마트코리아(대표 이기호 www.abcmart.co.kr)가 추진하는 유통의 메가화가 효과를 보는 것일까? 메가스테이지 매장으로 리뉴얼한 부산광복동점 매출이 기존 매출 대비 일평균 250% 증가했다.

부산시 중구 광복동에 위치한 부산광복동점은 리뉴얼을 통해 약 740 m²(224평)의 초대형 메가스테이지 매장으로 거듭나 지난 4일 전격 오픈하며 개장 3일 만에 2억 원의 판매매출을 기록했다.

이 매장은 「나이키」와 「아디다스」 「탐스」 숍인숍을 입점시켜 매장을 고급화했으며, 기존 슈즈 멀티스토어에서 찾아보기 힘든 하이엔드급 운동화와 의류를 입고해 업계 최다 종류의 다양한 제품을 확보했다. 더불어 다양하고 풍성한 혜택을 제공하는 오픈 기념 이벤트를 실시해 고객들의 뜨거운 호응을 얻으며 문전성시를 이뤘다.

또 이곳에만 단독 입고한 상품도 있어 매장에 아이템 문의가 쇄도하는 등 주목을 받았다. 해당 상품은 2014년 최고의 히트 상품이었던 「아디다스」의 니짜로우(NIZZA LO)로 당일 전량 판매되는 기록을 세우기도 했다. 이밖에 ABC마트 메가스테이지 매장에만 입고된 「아디다스」 스탠스미스(STAN SMITH)의 오리지널 버전 제품 역시 많은 문의를 받는 등 고객들의 많은 관심을 불러일으켰다.

임석훈 ABC마트 마케팅팀 매니저는 “메가스테이지는 프리미엄 브랜드 편집숍 ‘프리미어 스테이지’와 더불어 유통채널 다양화 전략에서 출범했다”며 “6번째 메가스테이지 매장 부산광복동점 오픈 후 고객들의 뜨거운 반응에 기쁘게 생각하며, 앞으로도 부산 상권 고객들의 신발쇼핑 편의를 증진시킬 수 있도록 다양한 상품과 서비스를 제공하는 데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Comment
  • 기사 댓글 (0)
  • 커뮤니티 (0)
댓글 0
로그인 시 댓글 입력이 가능합니다.
Related News
Bann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