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찌, 미스코리아를 이끈다
이광주 객원기자 (nisus@fashionbiz.co.kr)|14.03.18 ∙ 조회수 10,609
Copy Link
온라인 패션의 섹시 아이콘 「금찌(GUMZZI)」가 미스코리아와 함께 한다. 최근 온 오프라인 유통확대로 종횡무진중인 여성 영캐주얼기업 금상첨화(대표 박현영 www.gumzzi.co.kr)는 지난 3월17일(월) 미스코리아 조직위원회와 올해부터 3년간 공식 후원 상호 업무계약을 체결, 「금찌」브랜드의 비키니 등 의상협찬과 스타일링을 제공하기로 했다.
이와함께 금상첨화는 미스코리아 행사 전반에 걸친 기획과 상품 유통을 직접 진두지휘 하기로 해 그동안 섹시 컨셉의 「금찌」브랜드 이미지에서 한국 대표 미인의 이미지로 업그레이드 되는 기회를 갖게 됐다.
박현영 금상첨화 대표는 " 「금찌」에게 2014년은 특별한 해 입니다. 그동안 생산 소싱 유통과 물류 홍보 엔터테인먼트 등 「금찌」를 전개하면서 축적한 노하우를 아낌없이 발휘할 계획입니다. 이번 미스코리아 공식후원 상호 업무계약 체결은 「금찌」를 한단계 업그레이드 시키는 첫 단계 입니다. '한국을 대표하는 미인들의 곁에 「금찌」가 있다' 는 모습을 보여 드리겠습니다." 라고 이번 미스코리아 공식 후원의 의미를 설명했다.
한편 미스코리아는 한국 및 해외 거주 한국 국적 여성 중 고졸 이상의 학력을 갖춘, 만 18~24세의 결혼과 출산경험이 없는 여성을 대상으로 한국의 대표적 미인 여성을 선발하는 대회다.
Comment
- 기사 댓글 (0)
- 커뮤니티 (0)
댓글 0
로그인 시 댓글 입력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