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빈폴Acc」QR코드 마케팅 주목

sky08|10.09.24 ∙ 조회수 9,071
Copy Link

「빈폴Acc」QR코드 마케팅 주목 3-Image



제일모직(대표 황백)의 모던 브리티시 감성을 고급스럽게 재해석해내는 브랜드 「빈폴액세서리(BEAN POLE ACCESSORY)」에서 QR(Quick Response)코드를 이용해 신상품 알리기에 나섰다. 신상품은 알리샤 라인 백으로 제품 홍보와 이벤트를 실시한다.

QR 코드를 통해 만나볼 수 있는 알리샤 백은 「빈폴」의 B와 P를 현대적으로 재해석하여 감각적인 디자인이다. 점을 찍듯 배치해 「빈폴」의 감성과 여성스러움을 함께 표현한 「빈폴액세서리」의 프리미엄 백 라인이다. 실용적인 크기와 모양의 쇼퍼백과 캐주얼한 복조리 백의 두 가지 디자인이 그린 옐로 핑크 세가지 컬러로 출시되어 자신의 스타일에 맞게 선택이 가능하다.

스마트 폰을 통해 QR 코드를 스캔하면 「빈폴」의 알리샤 라인 백의 보다 자세한 정보와 이벤트 소식을 얻을 수 있다. 전국 40개 매장에서 동시에 진행되는 LUCKY QR 이벤트는 QR 코드 스캔 후 부여 받은 럭키 넘버로 매장의 비밀 상자를 여는 고객에게 특별한 선물을 제공한다. 뿐만 아니라 알리샤 패턴의 감각적인 월페이퍼로 스마트폰을 더욱 돋보이게 꾸밀 수 있다.

Comment
  • 기사 댓글 (0)
  • 커뮤니티 (0)
댓글 0
로그인 시 댓글 입력이 가능합니다.
Bann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