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빈폴Acc」QR코드 마케팅 주목
sky08|10.09.24 ∙ 조회수 9,071
Copy Link
제일모직(대표 황백)의 모던 브리티시 감성을 고급스럽게 재해석해내는 브랜드 「빈폴액세서리(BEAN POLE ACCESSORY)」에서 QR(Quick Response)코드를 이용해 신상품 알리기에 나섰다. 신상품은 알리샤 라인 백으로 제품 홍보와 이벤트를 실시한다.
QR 코드를 통해 만나볼 수 있는 알리샤 백은 「빈폴」의 B와 P를 현대적으로 재해석하여 감각적인 디자인이다. 점을 찍듯 배치해 「빈폴」의 감성과 여성스러움을 함께 표현한 「빈폴액세서리」의 프리미엄 백 라인이다. 실용적인 크기와 모양의 쇼퍼백과 캐주얼한 복조리 백의 두 가지 디자인이 그린 옐로 핑크 세가지 컬러로 출시되어 자신의 스타일에 맞게 선택이 가능하다.
스마트 폰을 통해 QR 코드를 스캔하면 「빈폴」의 알리샤 라인 백의 보다 자세한 정보와 이벤트 소식을 얻을 수 있다. 전국 40개 매장에서 동시에 진행되는 LUCKY QR 이벤트는 QR 코드 스캔 후 부여 받은 럭키 넘버로 매장의 비밀 상자를 여는 고객에게 특별한 선물을 제공한다. 뿐만 아니라 알리샤 패턴의 감각적인 월페이퍼로 스마트폰을 더욱 돋보이게 꾸밀 수 있다.
Comment
- 기사 댓글 (0)
- 커뮤니티 (0)
댓글 0
로그인 시 댓글 입력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