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biz TV

[HiSS*DDPF] 김지만, 러브 오브 마이 라이프 「만지」

Thursday, December 7, 2017 | 홍영석 기자, hong@fashionbiz.co.kr

  • View
  • 102


지난 2005년부터 패션 디자인과 타투, 그라피티 등 다양한 활동을 해오던 김지만 디렉터가 2013년 그 간의 갈증을 해소하기 위해 론칭한 「만지(Man.G)」. 이 브랜드는 그림을 그리는 행위를 하는 사람, 그라피스트(Graphiste)로 활동 중 생겨나는 모든 것에서 얻는 영감과 디자이너 개인의 지극히 주관적인 철학이 가미된 그래픽 기반의 유니섹스 캐주얼이다.

특히 그림 그리는 창작 행위 자체를 브랜딩 하면서 시작된 「만지」는 디자이너 개인의 인생에서 사랑이라는 주제를 직관적이고 주관적으로 해석한다. 거창하고 의미 없는 서브컬처가 아닌 ‘러브 오브 마이 라이프(love of my life)’라는 슬로건을 통해 유니크하고 위트 있는 콘셉트로 다가가고 있다. 10대 후반부터 30대 초중반까지의 프리 한 직업을 가지거나 유니크함을 선호하는 사람들을 타깃으로 삼고 있다. 비중은 남성보다 여성이 더 높다.

▶기사 더보기

<저작권자ⓒ Fashionbiz 글로벌 패션비즈니스 전문매거진,www.fashionbiz.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