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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WSD*DDPF] 이서정, 한복 미학 모티브 「시지엔이」

Friday, August 11, 2017 | 홍영석 기자, hong@fashionbiz.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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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6년 첫 선을 보인 「시지엔이」는 이서정 디자이너가 한복의 미학을 모티브로 서구식 일상복에 접목시킨 하이엔드 디자이너 브랜드다. ‘삶의 여유가 되는 옷, 입으면 내면의 아름다움을 표현하는 옷, 내가 더 소중해지는 옷 그래서 자존감이 회복되는 옷’을 만들겠다는 이서정 디자이너의 디자인 철학을 반영하고 있다. 옷을 입는 사람들에게 편안하면서 절제된 단순미의 모던함과 아방가르드, 미니멀리즘을 주는 브랜드로 30~50대 전문직 종사자와 자신만의 스타일을 추구하는 보보스족을 타깃으로 한다.

한국적인 아방가르드와 서양적 미멀리즘의 조화를 통해 인류가 공유할 수 있는 편안하면서도 절제된 모던미를 추구하는 브랜드 「시지엔이」 디자이너 이서정의 K-패션 정체성 찾기는 현재 진행형이다. 한국적인 아름다움을 주제로 전통 소재와 제작 기법을 서구식 일상복에 접목시킨 그녀의 옷은 그래서 익숙한 듯 색다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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