낱권구매 / Content Mall

2009년 1월호

2009년 1월호
  • 제목
  • 판매가
  • 출간일
  • 구성
  • 수량
  • 0원
  •  
  •  

목차

목차
섹션별 기사목록 Page
Hot Shop&Place
느리게걷기 대학로점/패션과 여유 & 맛의 향연224p
OPP 594-16/갤러리와 카페 ‘한자리에’224p
PEOPLE
Paris 「Anna-Rose」/페미닌한 스타일228p
Seoul 「ROYAL SUNDAY」/‘위풍당당’ 10대 디자이너228p
아비스타「카이아크만」사업부/중성적 스타일 강조 올해 300억 겨냥116p
원플래닝/북유럽 패션 「브룬스바자」를200p
모이건축디자인/‘브랜드 컬러’ 매장에 녹인다214p
선원규/美 금융위기 이후 세계의 미래와 전략218p
성기학 영원무역 & 골드윈코리아 회장/스포츠 제국 이끄는 창조 리더38p
디자이너 이자벨마랑/‘프렌치 시크’ 대표 주자72p
테드킴 美 「앤클라인뉴욕」CD/「앤클라인뉴욕」부활 이끈다118p
조 모렐리 아메리칸레전드 대표/“블랙그라마=모피 최상 라벨”202p
Ready To Wear
2009 이끌 O세대 Best Leader는? 민복기 김창수 박재홍 사장 등 선정/CD-정구호 김영애, 브랜드 본부장-김훈도 백배순, 디자이너-정욱준 앤디앤뎁/CEO부문 정영훈 김성민 서병탁 사장도-Creative Director 부문 이태학 차영주 이지연 등 주목-Managing Director 부문 -재희 김락기 김한수 등 두각-Independent Designer 부문 김소연 홍승완 김재현 등 인기98p
‘대리점 버블’ 어찌 하오리까?/청주 등 A급 상권 매출보장 병폐 심각76p
「MCM」뉴욕 심장부 강타!/럭셔리 진수 ‘더 플라자’ 입성 … 세계 무대에서 명품 전략을154p
DNA 바꾼다! 여성복 ‘人프로젝트’/제일모직 LG패션 코오롱 등 BIG3 주도66p
‘지금이 기회’ 수입 컨템포러리 러시/「엘리타하리」이어「브룬스바자」「리우조」…194p
「우드리」, 원마일웨어 히트!/명동서 월 1억5000만원…올해 일본 진출까지198p
데님 女帝 김민정 사장 「벌집」파워/헬로apm 등 일주일에 1억5000만원208p
돌아온 「푸마」 Big3 탈환 나섰다/워밍업 끝! 올해 2300억원204p
패션 강자들, 이너마켓 넘본다/「게스」「리바이스」「지스타로우」…146p
「롱샴」 「MMK」 「훌라」등 주도/수입브릿지, 핸드백 청량제로150p
「띠어리맨」등 컨템포러리 급부상^^ 4조 5000억 남성복 지도가 바뀐다/128p
「드타입」「클라이드.n」점프/연승, 캐주얼 2개 브랜드로 980억을120p
캐주얼「흄」500억에 도전/전년대비 25% 신장, 매장 100개를122p
「앙드레김골프」블루라벨 ‘굿’/디테일 보강 + 가격 경쟁력이 무기124p
남성 캐릭터 「제스퍼」달린다/마리오서 첫 1억대 매장 실현, 신장률 40%로126p
「수아팜」토털 패밀리룩으로/아동언더웨어서 성인물까지, 원스톱 구매 가능156p
아동복「애스크」홈런 예고/빅3 백화점 러브콜 속 첫 해 200억 목표158p
페미닌 진「디스코드」출격232p
「트루진」, 홈쇼핑 이어 가두로232p
슈에디, 중저가 슈즈 인기!232p
여성 밸류「제닛」80억 향해~232p
RETAIL
에스티오ㆍ프리젠트ㆍ에이션패션 등 안팔리는 시대 ‘유통을 파괴하라’/160p
Review
2009! 본게임 ‘벨’이 울렸다36p
Special Report
「Ha:Sang;Beg」부터 비주얼 아트디렉팅까지 디자이너 하상백, 패션문화 전도사로/56p
Textile
오도렘/악취 잡는 실 ‘오도렘’ 눈길226p
World Wide ISSUE
Trend Highlights44p
남성들의 영원한 동경 요팅!140p
바지주름의 재등장140p
수영복과 비치웨어의 부활140p
09/10 FW Youth Style Trend ‘Ordinary Special’/212p
뉴욕 패션계 에너자이저로 활약/프로엔자 슐러~알렉산더왕까지 영디자이너들78p
뉴욕 패션 자랑스런 코리안 ‘신초이’/소호에서 10년간 이름 떨치다84p
디자이너 이네스 드 카스틸로/오트쿠튀르 스킨 주얼리 원조88p
리아성 사장, 도전 성공기/‘유기농 소재’로 승부…「리아성」등 3개 브랜드 인기92p
영제너레이션 쇼핑 천국 「프라이마크」/불황 맞아? 미드마켓과 경쟁 호황 누려94p
불황에도 끄떡없다! 팝업 리테일/‘토이저러스’에서 「핑크」까지180p
이탈리아는 지금 ‘템포러리숍’ 열풍/「베네통」「막스마라」「리바이스」…184p
화장품 신유통 ‘뷰티360’ 화제/드러그 스토어내 숍인숍 美 전역 500개 신설188p
LVMH, 이 와중에도 두 자릿수 성장190p
아디다스사, 캐주얼 「SLVR」런칭190p
휴고보스, 매출은 성장 순익은 감소190p
리앤풍, ‘위기=기회’ 공격적 M&A190p
팀버랜드, 3분기 순익 18.5% 증가190p
트루릴리전, 어려움 속에 더블 신장190p
「유니클로」, 생산하러 인도 간다190p
갭, 10월에도 매출 대폭락190p
타깃, 디자이너 ‘파니출’ 컬렉션 출시190p
「센존」, 컨템포러리 「SoCa」런칭190p

<저작권자ⓒ Fashionbiz 글로벌 패션비즈니스 전문매거진,www.fashionbiz.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