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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994년 5월호

1994년 5월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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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95 Marketing & Merchandising - 캐주얼 믹스 멀티 감각으로 대응「선도있는 상품 감성포착」이 과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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Fashion Flash
국제물산「biss」/메카텍스「체로키」/IMPORT STOCKING COLLECTION/성림텍스타일러즈「애녹」/월드콜렉션「MISSONI」130p
모드모아「핑크하트」178p
「BASIC」라인의 3극화 / 「스토아 로봇」脫부가가치 MD / LOW COST「홈데포」/로즈버드 고객서비스「선도」193p
PEOPLE
변염 쌍방울 고문5p
김성경 경희대교수65p
김수동 상공자원부 섬유화학국장126p
이옥정 텍스타일디자이너236p
임무수 득성사장 / 강용대 삼도물산 상무 / 김종환 원사직물시험 연구원장306p
Ready To Wear
숙녀 ' 94spring 히트 아이템 / 「에스쁘리」새 전략 / 숙녀 30대 리치 마켓을 겨냥하라238p
「파쏘나블」:「올젠」254p
부라더유통「라쌍떼」/샤샤 '94/'95 컬렉션/복고패션 슈즈「뮬(Mule)」/일화패션 Textile Recollection258p
오렌지 카운티 명동점270p
손미란 란빈어패럴 사장272p
IWS '95 S/S Fabric / '95 S/S SKI TREND274p
이랜드 2001 OUT LET302p
키스컴304p
모시메리 14년 분쟁 일단락 / 나산, 영동백화점 인수 / 美 스포츠의류 진출 파문228p
Special Report
유.아동복 인기 브랜드는? - 유아:1위 압소바 2위 아가방 3위 P/G / 아동:1위 베이비게스 2위 해피아이212p
세계를 향한다 4 대현에스피 - 국내 최초 숄더패드 업체 진출 / 인니서 뿌리 내리기에 성공290p
'95 Marketing & Merchandising - 캐주얼 믹스 멀티 감각으로 대응「선도있는 상품 감성포착」이 과제90p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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