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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991년 9월호

1991년 9월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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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섬유산업 어디까지 왔나? / 팬시얀부문 - 「선진화의 길」일대 전환기 맞아 / 흥림.남해.정우등 재도약 시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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Fashion Flash
선경「카스피」/성우어패럴「포스트박스」/화경실업「LYNX」/반도스포츠「로베디카파」/동일레나운「노마까마리」/제우어패럴「HILTL」/웅진통신판매「루아죠」/몬데로사인터내셔널「푸마」129p
PEOPLE
문민호 한미물산 사장126p
이의석 쌍방울베베사장 / 이성순 국민대의상디자인과 교수 / 손창작 지.브이 전무 / 이정훈 반도패션 이사 / 김규주 예스아이상사 사장249p
최석창 부천무역부장256p
심재익 동방 충북제자 회장5p
박금옥 - "일본을 알고 우리를 돌아보자"49p
이원기 원풍물산 대표57p
Ready To Wear
라이센스, 언제까지 계속되나? / 의류세일 이래도 좋은가 / 복장협, 모직물업체들에 기금협찬 요구 / 기온물산 부도 의미는? / 모피트리밍 케이커간 분쟁심각60p
해태마트77p
의류패션 경영환경이 급변한다 / 백화점 P.B 어디가지 왔나?50p
쉐터 메이커들 중국진출러시 / 태창이 급성장 가도 달린다 / 실크 넥타이 對美수출 최대 호황 / 충북음성 니트협동화 단지 조성 / 경기회복에도 방모 가동율 70% / 중소양말업체들도 홍보강화 / 프로모션, 브랜드 진출 실패 / 코오롱 안감시장 본격 진출93p
구룡통산124p
동경기획172p
소모방 30년사와 나 - 박성양177p
시킨직물 호황물결 밀려온다 / 신사기성복 신규출범 언제까지? / 실크신가공 기술개발 활발하다 / 남성복 D/C 브랜드 증가 추세 / 對韓 외국염료 메이커들의 전략186p
침장시장 누가 움직이나? / 급부상하는 기획상품 주역들 / 유아복 분야,「새바람」이 분다 / 후지실크, 그 정체는? / '91 F/W 토스카나 인기도는? / 한.일 신합섬 개발 경쟁 치열200p
대현 "91 SEOUL EXPRESS" / '91 우먼로드 가올초대회 / 영원무역「다운하우스」/ 제2회 텍스타일 디자인전 / 논노"JARDIN DE MODE"226p
실크파크「쿨 실크(COOL SILK)」240p
Special Report
섬유산업 어디까지 왔나? / 팬시얀부문 - 「선진화의 길」일대 전환기 맞아 / 흥림.남해.정우등 재도약 시도50p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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