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스핏, 어린이날 맞아 아동복 이벤트 진행…혜택 ‘풍성’

이광주 객원기자 (nisus@fashionbiz.co.kr)|21.04.30 ∙ 조회수 3,923
Copy Link
삼원색(대표 김복진)의 아동복 브랜드 ‘에스핏(SFIT)’이 어린이날을 맞아 ‘레인보우 푸시팝’ 무료 증정과 간절기 아우터 1만 원 즉시할인, 어린이용품 기간한정 20% 할인 혜택을 담은 특별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에스핏, 어린이날 맞아 아동복 이벤트 진행…혜택 ‘풍성’ 134-Image




에스핏은 아동복 브랜드에 걸맞게 5월 어린이날을 맞아 고객들의 이목을 사로잡는 이번 이벤트를 마련했다. 기간한정 이벤트인 만큼 소비자들의 왕성한 참여가 이어질 것으로 전망된다.

본 이벤트의 일환으로 4월 27일(화)부터 에스핏 여름 신상품 5만원 이상 구매 시 어린이들의 마음을 사로잡은 ‘레인보우 푸시팝’을 재고 소진 시까지 선착순에 한해 무료로 증정하고 있다. 사은품은 다양한 모양으로 고객에게 랜덤 증정된다. 해당 이벤트는 에스핏 오프라인 매장과 온라인몰 ‘삼원색몰’에서 동시 진행 중이다.

4월 16일(금)~5월 9일(일)에는 간절기 아우터 기간한정 1만원 즉시할인 이벤트도 진행한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에스핏 오프라인 매장과 온라인몰 삼원색몰에서 살펴볼 수 있다.

모자, 가방 등 어린이용품 잡화류를 4월 29일(목)부터 5월 9일(일)까지 20% 할인된 가격으로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는 이벤트도 동시에 전개한다. 일부 매장은 본 이벤트에서 제외된다.

삼원색 관계자는 “아동복 브랜드인 만큼 어린이날 맞이 이벤트를 아이들의 눈높이에 맞춰 진행하고 있다”며 “가정의달 5월에는 풍성한 이벤트를 진행할 뿐만 아니라, 다양한 캐릭터라인 상품을 대거 출시한다. 소비자 여러분의 많은 관심과 성원을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에스핏 오프라인 매장과 삼원색몰을 통해 이번 이벤트에 관한 보다 자세한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

Comment
  • 기사 댓글 (0)
  • 커뮤니티 (0)
댓글 0
로그인 시 댓글 입력이 가능합니다.
Related News
Bann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