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레몬 주얼리, 다이아몬드 컬렉션 '프라임 러브' 선봬
이광주 객원기자 (nisus@fashionbiz.co.kr)|21.03.15 ∙ 조회수 4,117
Copy Link
프리미엄 키즈 주얼리 브랜드 '필레몬 주얼리'가 신규 다이아몬드 컬렉션 '프라임 러브(Prime love)' 시리즈를 새롭게 선보인다. 이번 컬렉션을 통해 브랜드 뮤즈인 엘라, 노라와의 협업으로 진행된 컬렉션 화보를 함께 공개했다.
'최고의 사랑(Prime love)'이라는 테마 아래 출시된 프라임 러브 컬렉션은 클래식한 하트형상 위에 천연 다이아몬드를 세팅한 펜던트와, 수공예 컬러장식이 들어간 5가지 펜던트로 각각 미아방지 목걸이와 미아방지 팔찌 형태의 신규 디자인으로 구성됐다.
골드키즈를 위한 프리미엄 주얼리를 선보이고 있는 필레몬 주얼리는 브랜드 특유의 세련되고 유니크한 감성을 녹인 미아방지 목걸이와 팔찌 제품들로 소비자들에게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특히 '프리미엄 실버'라고 불리는 필레몬 주얼리만의 특별한 소재가공 방식은, 기존 실버 제품들과 달리 차별화된 고급스러움을 자아내며 아이들을 위한 의미 있는 선물로 입소문을 더하고 있다.
'아이답게, 다른 아이와는 다르게'라는 슬로건으로 키즈 시장에서 큰 사랑을 받고 있는 필레몬 주얼리의 신규 컬렉션들은 공식 온라인몰과 현대백화점 판교점(기프트페이지)에서 만나볼 수 있다.
Comment
- 기사 댓글 (0)
- 커뮤니티 (0)
댓글 0
로그인 시 댓글 입력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