셀럽뷰티 시즌3 혜린, ‘헤게모니 블랙 맨투맨’ 소개

이광주 객원기자 (nisus@fashionbiz.co.kr)|21.03.12 ∙ 조회수 4,370
Copy Link
지난 3월10일 오후 11시 50분에 방송된 KBS Joy 셀럽뷰티 시즌3 필름픽미 코너에서 혜린이 헤게모니 블랙 맨투맨을 소개했다.

셀럽뷰티 시즌3의 필름픽미는 매주 각 MC들이 주제에 맞춰 한 가지 아이템을 선정하고 리뷰하는 코너이다.

필름픽미의 이번 주 주제는 ‘있어빌리티’로 이날 셀럽들 사이에서는 유명한 패셔니스타로 알려진 Exid 혜린은 헤게모니 블랙 맨투맨을 혜린 Pick 아이템으로 소개했다.

셀럽뷰티 시즌3 혜린, ‘헤게모니 블랙 맨투맨’ 소개 252-Image





혜린은 헤게모니 블랙 맨투맨은 있어빌리티 주제에 맞게 고급스러우면서 활용성이 높은 아이템이라고 전하며, 맨투맨은 길이, 폭, 디자인, 소재에 따라 다른 느낌을 연출해주는 아이템이라고 밝혔다.

딘딘이 “맨투맨의 경우 몇 번 세탁하면 소매나 목부분이 불편할 수 있지 않냐” 고 묻자 혜린은 “헤게모니 블랙 맨투맨의 경우 덴타 가공과 덤블 워싱으로 가공된 소재로 세탁 후에도 변형이나 틀어짐이 적은편이다”고 전했다.

이어 이시영도 “헤게모니 블랙 맨투맨의 경우 갈라삼봉 봉제법을 이용해 오래 입어도 늘어지거나 틀어지지 않아 세탁 후 핏이 무너질 걱정을 줄일 수 있다.“고 덧붙였다.

정혜성 또한, 혜린이 헤게모니 블랙 맨투맨을 착용한 모습을 보고 "청순한 느낌이 든다"고 소감을 전했으며, 이어 산다라박도 "부드럽고 가벼운 원단으로 데일리룩으로도 입을 수 있을 것 같다"고 말했다.

실제로 헤게모니 블랙 맨투맨은 고급 원단으로 제작하여 부드러운 촉감을 제공함은 물론, 넉넉한 오버핏에 여유있는 암홀과 밑단으로 체형 상관없이 누구에게나 스타일리쉬한 핏을 제공한다.

한편, 헤게모니 블랙은 완전한 검정의 본질을 추구하는 클래식 패션브랜드로, 우수한 제품 퀄리티는 물론 합리적인 가격으로 많은 셀럽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Comment
  • 기사 댓글
  • 커뮤니티
댓글 0
로그인 시 댓글 입력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