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hilippe Soussand 「MCM」 전략기획 전문가

    sarommy
    |
    06.04.24조회수 8070
    Copy Link



    「MCM」은 이미 럭셔리 브랜드로서 인지도가 있는 브랜드라 앞으로의 미래는 밝다고 생각한다. 또 한국에서의 놀라운 성장을 바탕으로 글로벌에 진출했으며 여기에 세계적인 크리에이티브 디렉터를 기용한 제품력의 반응이 폭발적으로 나타나고 있기에 자신감이 큽니다. 「MCM」은 한때 독일 최고의 명품 브랜드로 전세계를 리드한 브랜드력과 함께 이제 기존의 전통적인 럭셔리 브랜드들이 시도하지 못한 스포츠와 럭셔리의 만남을 매력적으로 만들어가고 있다.
    「MCM」의 글로벌 전략은 우선 유럽 럭셔리 브랜드로서 자리를 되찾는 것이다. 유럽 브랜드 이미지를 재확립하면서 미국시장과 남미, 그리고 아시아를 공략하는 것이 목표이다. 같이 호흡을 맞추고 있는 한국팀은 놀라울 정도로 뛰어난 추진력과 순발력을 발휘하는데, 파워풀한 에너지와 긍정적인 아이디어로 현지 사람들과 멋진 신화를 만들어내고 있다"

    profile

    1978 Ecole Superieure de Commerce de Paris 석사학위
    1981 University of Pennsylvania의 와튼스쿨 MBA
    LVMH 「크리스찬디올」 「루이뷔통」의 북미지역 CFO
    LVMH 「루이뷔통」 라틴아메리카 대표
    LVMH 「크리스찬라크로와」 「로에베」 「겐조」 미국 대표
    2002 컨설팅 회사 설립(클라이언트-「버버리」 「크리스찬디올」 등 럭셔리 브랜드)

    Banner Image